드라마 속 윤세아 패션, 시크한 원피스 룩부터 우아하고 모던한 셋업 수트 룩까지

[어디꺼?] ‘날 녹여주오’ 윤세아, 세련+모던 가을 오피스 룩

tvN 토일드라마 ‘날 녹여주오’에서 윤세아는 냉철한 카리스마를 지닌 방송국 보도국장으로 열연 중이다. 캐릭터 특성상 항상 단아한 묶음머리를 하고, 군더더기 없는 원피스부터 모던한 셋업 수트까지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는 윤세아의 가을 오피스 룩을 살펴봤다.

사진 출처. tvN '날 녹여주오' 5, 6회 캡처

#시크한 네이비 핀 스트라이프 원피스

‘날 녹여주오’ 6회에서 윤세아는 네이비 컬러의 원피스를 착용했다. 모던한 느낌을 자아내는 핀 스트라이프 패턴과 반듯한 테일러드 카라의 원피스는 훌륭한 오피스 룩이 될 뿐만 아니라 발표, 모임 등 중요한 자리에서 그 섬세한 존재감을 발한다. 원피스의 허리선을 살짝 높인 하이웨이스트 디자인으로 하체가 길어보이는 효과가 있다.

사진 출처. tvN '날 녹여주오' 6회 캡처

 

- 드라마 : tvN ‘날 녹여주오’ 6회

- 아이템 : 원피스

- 브랜드&가격 : 러브패리스, ₩89,000

 

#우아한 아이보리 페플럼 재킷 & 플리츠 스커트 투피스

‘날 녹여주오’ 6회에서 윤세아는 우아한 아이보리 컬러의 투피스를 선택했다. 잘록한 허리선을 돋보이게 해주는 페플럼 재킷에 살랑이는 소재감의 미디 렝스 플리츠 스커트를 매치해 페미닌한 무드를 강조했다. 특히 아이보리 투피스와 환상의 조화를 이루는 골드 컬러 포인트 단추와 벨트가 럭셔리함을 더한다.

사진출처. tvN '날 녹여주오' 6회 캡처

사진출처. tvN '날 녹여주오' 6회 캡처

- 드라마 : tvN ‘날 녹여주오’ 6회

- 아이템 : 재킷 & 스커트

- 브랜드&가격 : 모조에스핀, 가격 미정/ 모조에스핀, 가격 미정

 

#모던한 셋업 수트

윤세아는 ‘날 녹여주오’ 5회에서 군더더기 없는 셋업 수트를 착용했다. 그린톤이 감도는 은은한 그레이 컬러의 셋업 수트는 모던한 디자인이지만 여성스러운 실루엣으로 한결 부드러운 느낌을 자아낸다. 이너로는 셋업 수트와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화이트 셔츠를 매치해 완벽한 오피스 룩을 완성했다.

사진출처. tvN '날 녹여주오' 5회 캡처

 

- 드라마 : tvN ‘날 녹여주오’ 5회

- 아이템 : 블라우스 & 재킷 & 팬츠

- 브랜드&가격 : 토이킷, ₩178,000/ 토이킷, ₩298,000/ 토이킷, ₩188,000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