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버스, 유명 힙합 아티스트이자 래퍼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와 세번째 컨버스 척70 선봬

컨버스(CONVERSE)가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TYLER, THE CREATOR)와 컨버스 X 골프 르 플레르*플레임 (CONVERSE X GOLF LE FLEUR* FLAME) 컬렉션을 출시한다.

컨버스는 지난 2017년부터 힙합씬을 넘어 유스 컬쳐를 이끌고 있는 유명 힙합 아티스트이자 래퍼인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와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이어 나가고 있으며 이번 컬렉션을 통해 그의 세 번째 컨버스 척70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2015년 공개한 타일러의 세 번째 앨범, '체리 밤(Cherry Bomb)'에 처음 등장했던, 골프왕 라인의 모티브를 부활시켰다. 대담하면서도 전혀 거칠 것 없는 불꽃(플레임) 그래픽은 등장 이후부터 골프왕 라인에서 수 많은 스타일을 화려하게 장식해왔다. 골프 르 플레르* 플레임 컬렉션은 골프왕 아카이브 중 컨버스 최고의 클래식 실루엣 척70에 처음으로 사용된 그래픽 패턴이 됐다.

또한 아웃솔은 어퍼의 블루 컬러와 대비되는, 레드 컬러를 사용했고 골프왕의 시그니처 플라워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컨버스 X 골프 르 플레르* 플레임은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가 앞으로 전진하면서도 그의 창의적인 근원에 충실하고 깊이 유념해야 함을 상기시켜주고 두 브랜드 사이의 창의적인 파트너십이 미래에도 계속 발전할 수 있는 방법을 상징하는 역할이다.

한편 매 시즌 컨버스와의 협업 컬렉션을 통해 신선한 패션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는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와 함께한 컨버스 X 골프 르 플레르* 플레임 컬렉션은 10월 12일 컨버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컨버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