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EWS 패션가
김연아 X 끌로에 협업, 리미티드 에디션 '김연아 가방' 출시수익금 일부 김연아가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자선단체에 기부될 예정
이민실 에디터 | 승인 2019.10.10 11:12|조회수 : 10710

피겨 퀸 김연아가 끌로에(Chloé)와 협업한 '김연아 가방'이 출시됐다.

프랑스 명품 브랜드 끌로에는 10일, 김연아와 함께한 ‘끌로에 C 김연아 에디션(Chloé C Yunakim Edition)’과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김연아가 이번 캠페인 화보를 통해 선보인 가방은 끌로에와 함께 협업한 리미티드 컬렉션인 ‘끌로에 C 김연아 에디션’이다. 

김연아가 지닌 우아하면서도 순수한 매력을 표현하기 위해 이번 시즌 주요 컬러인 라이트 클라우드와 화이트를 믹스했으며, 주 무대인 은반에서 영감을 얻어 가방의 C 모티프를 실버 메탈 소재로 선보인다.

‘끌로에 C 김연아 에디션’은 국내에서 소량만 한정으로 판매되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수익금 일부는 김연아가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자선단체 ‘바보의 나눔’에 기부될 예정이다. 구매 시 김연아의 친필 사인을 증정한다.

화보 속 김연아의 가을 패션 스타일링 역시 눈길을 끈다. 김연아는 가을의 색감이 느껴지는 니트, 원피스 등으로 감각적인 프렌치 시크 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자신의 이름을 딴 스페셜 에디션 백으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며 여왕의 기품과 우아함을 이끌어냈다.

김연아는 “끌로에와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 은반에서 영감을 얻은 실버 메탈 장식부터 컬러까지 나의 이름을 딴 스페셜 에디션이 아주 마음에 든다. 패션 필름 촬영도 즐거웠고,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는 뜻 깊은 프로젝트라 더욱 만족스럽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끌로에 (Chloé)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패션은 변하지만 스타일은 남는다.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