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에는 오피스 룩으로, 주말에는 나들이 룩으로...활용도 만점 데님 스타일링

가을 데님의 다채로운 변신 '평일 데님룩 VS 주말 데님룩'

일교차가 심해 제법 쌀쌀해진 가을 날씨에 직장과 나들이 등 장소에 따라 어떤 스타일을 연출할지 고민하는 여성들이 많다. 이때 간편하면서 다양한 코디가 가능한 데님 아이템으로 가을 패션을 완성해 보는 것은 어떨까. 이에 데님 브랜드 잠뱅이에서 평일과 주말을 책임질 가을 데님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평일 데님 룩...캐주얼한 오피스 룩

직장에서 깔끔한 캐주얼 오피스 룩을 선보이고 싶다면 적당한 핏감의 데님 팬츠를 추천한다.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과 너무 슬림하지도 너무 루즈하지도 않은 걸프렌드 핏 데님 팬츠는 세련된 면모를 자아낸다. 여기에 블루 톤의 스트라이프 셔츠를 착용하면 단정한 이미지를 높일 수 있을 것. 더불어 브라운 톤의 사각 쉐입 토트백으로 포멀한 분위기를 살려주는 것도 방법이다. 마지막으로 시크한 블랙 앵클 부츠를 추가하면 고급스러우면서 감각적인 오피스 룩 연출이 가능하다.

 

#주말 데님룩...오버핏으로 편안한 나들이 룩

주말 나들이에서 쌀쌀한 날씨가 이어진다면 데님 재킷을 걸쳐보자. 내추럴한 느낌의 중청 데님 자켓은 캐주얼한 무드를 어필해준다. 또한 오버사이즈 핏으로 편안함은 물론 다양한 이너류와 가볍게 걸칠 수 있어 가을철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이때 데님 재킷과 대비되는 블랙 롱 스커트로 전체적인 색의 조화를 맞추는 것도 좋다. 아울러 귀여운 그래픽 디자인이 돋보이는 토트백을 더해 주말 나들이 룩에 발랄함을 상승시켜보자. 이와 함께 편한 운동화를 신으면 활동성 있는 가을 캐주얼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자료&사진 제공. 잠뱅이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