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라이딩하기 좋은 가을을 맞이해 헬멧 전문 브랜드 ‘따우전드(Thousand)’와 손잡고 라이딩 시 안전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켜 줄 새로운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17일 브랜드에 따르면, 이번 캡슐 컬렉션은 ‘렛츠 라이드(LET’S RIDE)’라는 슬로건 아래 ‘안전하고 건강하게 라이딩을 즐기자’는 메시지를 담아 탄생했다.

이번 콜라보 캡슐 컬렉션은 따우전드 헬멧의 시그니처를 모티브로 활용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리버시블 자켓과 맨투맨, 스니커즈, 메신저 백, 볼캡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메인으로 선보이는 리버시블 자켓은 플리스 자켓과 양면으로 입을 수 있다. 헬멧의 벤트 홈(통풍구)을 모티브로 한 리플렉티브 포인트는 스타일과 함께 야간 라이딩 시 가시성을 확보해 안정성을 높였다.

또한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맨투맨, 메신저백, 볼캡과 레터링 로고 스트랩이 돋보이는 ‘누보’ 스니커즈는 라이딩 뿐 아니라 일상 속에서도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슬로건인 ‘렛츠 라이드(Let’s Ride)’가 프린트 된 데이브레이크 레드 컬러의 따우전드 헬멧은 이번 캡슐컬렉션을 통해 첫 선을 보이는 NEW COLOR 아이템이다.

 

 

 

사진제공. 르꼬끄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