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EWS 패션가
제인송, 스튜디오 컨셉 플래그쉽 스토어 열다
서지원 에디터 | 승인 2019.09.10 10:29|조회수 : 18313

디자이너 브랜드 제인송(jain song)이 지난 9월 5일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에 플래그쉽 스토어 ‘서울 바이 제인송(SOEUL by JAIN SONG)’을 열었다.

브랜드에 따르면, ‘서울 바이 제인송(SOEUL by JAIN SONG)’은 ‘JAIN SONG’의 출발점이자 현재 우리가 살아가고 있는 ‘서울’에 대한 영감들로 빚어낸 플래그쉽 스토어이다. 'SEOUL'이 아닌 'SOEUL'이라는 표기는 우리가 발 딛고 매일 살아가는 서울을 조금은 다른 안목과 호흡으로 바라볼 수 있는 기회와 경험을 만들고자 하는 제인송의 의도를 표현했다.

또한, '서울 바이 제인송'은 ‘서울(SEOUL)’을 제인송의 관점으로 담아낸 공간으로 단순한 패션 스토어가 아닌 의류를 중심으로 한 여러 제품과 경험을 선보이는 스토어로 디자이너와 기술자들, 예술가와 기획자들이 함께 작업하는 스튜디오를 컨셉으로 한다.

특히 ‘서울 바이 제인송’에서는 가장 높은 기준으로 선별한 소재들을 이용해 만들어낸 제인송 시그니처 수트 컬렉션을 소개하는 공간인 'THE SUIT BAR(수트바)'와 다채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휴식 공간 ‘DAMSO/談笑/담소‘를 만나볼 수 있다.

제인송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서울 바이 제인송 컬처 플래그쉽 스토어을 통해 고객들과 브랜드의 가치와 감성을 적극적으로 소통할 것이다"며 "제인송의 관점에서 동시대 서울의 패션, 뷰티, 컬처를 다양하게 담아낼 계획이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제인송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잘 쓰여진 글이 아니라 잘 이해할 수 있는 글! 멋져 보이는 패션이 아니라 멋질 수 있는 패션!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