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PECIAL 패션트렌드 SF20
화이트 뉴트럴 애니멀...올 가을 패션 트렌드?한지혜 수현 아이린 올 가을 패션키워드 #화이트룩 #뉴트럴톤 #애니멀프린트
이민실 에디터 | 승인 2019.09.06 13:20|조회수 : 20064

올 가을 패션 트렌드는 무엇일까. 지난 9월 3일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 막스마라가 국내 첫 막스마라 플래그쉽 스토어 오프닝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한지혜, 수현, 한혜진, 아이린, 기은세, 김나영 등 뿐만 아니라 미국의 톱 모델이자 막스마라 프렌드인 캐롤린 머피(Carolyn Murphy)는 이번 가을 트렌드에 부합한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들의 패션을 통해 다양한 가을 트렌드를 살펴봤다.
 

#엘레강스한 화이트 룩

변화무쌍한 스타일과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컬러는 아마도 화이트가 아닐까. 캐롤린 머피와 수현은 엘레강스한 무드의 화이트 수트를 선택했다. 캐롤린 머피는 화이트 롱 자켓 스타일 원피스에 벨트로 허리선을 강조해 여성스러움을 부각시켰고, 수현은 광택감 도는 카라 포인트의 자켓과 슬릿 디테일이 가미된 와이드 팬츠 수트룩으로 시크한 매력을 뽐냈다.

 

#부드러운 뉴트럴 톤

한지혜와 한혜진은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을 주는 뉴트럴 톤을 택했다. 한지혜는 베이지 컬러의 톤온톤 코디로 세련된 패션 감각을 선보였으며, 한혜진은 그녀의 구릿빛 피부를 돋보이게 하는 베이지 수트와 골드 배색의 스틸레토 힐로 부드러운 섹시미를 표출했다.

 

#애니멀 프린트 & 니하이 부츠 

이번 이즌 꼭 눈여겨봐야 하는 트렌드 중 하나는 애니멀 프린트이다. 김나영은 강렬한 인상의 지브라 패턴에 소프트한 소재감의 미니 원피스로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드러냈으며, 기은세와 아이린은 악어 가죽 패턴의 니하이 부츠로 세련된 가을 패션을 완성했다.

사진. 막스마라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패션은 변하지만 스타일은 남는다.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