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2라이프' 임지연 VS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유선 VS '여름아 부탁해' 이채영 

[TV 속 스타패션] 블루 스트라이프 셔츠 원피스 룩

이제 여름의 끝자락에 와있지만, 무더위는 여전히 기승을 부리고 있다. 쉽게 기진맥진해지는 더위에 간편하게 스타일링을 완성해주는 만능 아이템은 바로 원피스가 아닐까? 특히 오피스 룩부터 일상 룩까지 다양한 상황에 적용할 수 있는 아이템인 셔츠원피스 룩은 매해 타임리스 아이템으로 빼놓을 수 없다. 특히 청량감을 더해주는 블루와 스트라이프 패턴이 더해진다면 금상첨화. 드라마 속 스타들이 선택한 시원하면서도 단정한 블루 스트라이프 셔츠 원피스 룩을 모아봤다.

사진. MBC 웰컴2라이프 캡처, 브랜드. 바네사브루노 아떼

#넥 카라 포인트 블루 스트라이프 셔츠 원피스

'웰컴2라이프'에서 강력반 형사로 열연하고 있는 임지연은 터프하면서 우악스러운 모습부터 형사 업무를 벗어난 일상에서는 사랑스러운 매력까지 선보이고 있다. 일상 룩으로 라시온(임지연 분)이 선택한 블루 스트라이프 셔츠 원피스는 목 부분 프릴 장식으로 보다 더 여성스러움이 가미됐다.

- 드라마 : 웰컴2라이프 

- 배우 : 임지연

- 아이템 : 원피스  

- 브랜드&가격 : 바네사브루노아뗴 

사진. KBS2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캡처, 브랜드. 숲

#기본에 충실한 기본 블루 스트라이프 셔츠 원피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의 강미선(유선 분)이 엄마 병문안을 간 장면에서 단아하면서 차분한 느낌의 톤 다운된 블루 컬러의 셔츠 원피스를 택했다.

- 드라마 :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 배우 : 유선

- 아이템 : 원피스  

- 브랜드&가격 : 숲

사진. KBS1 '여름아 부탁해' 캡처, 브랜드. 잇미샤

#언밸런스한 디테일을 더한 블루 스트라이프 셔츠 원피스

'여름아 부탁해' 속 병원장의 딸로 금수저의 삶을 사는 주상미(이채영 분)는 언제나 화려하고 감각적인 패션을 선보인다. 가족들과 식사하며 대화를 나누는 장면에서 이채영은 마치 두 벌의 원피스를 레이어드를 해서 입은 듯한 유니크한 디자인의  블루 스트라이프 셔츠 원피스를 선택해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더했다.

- 드라마 : 여름아 부탁해

- 배우 : 이채영

- 아이템 : 원피스  

- 브랜드&가격 : 잇미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