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패션 패션뉴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DPR크루와 NEW 오즈위고&렉시콘 캠페인 시작
이민실 에디터 | 승인 2019.08.06 11:57|조회수 : 31098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90년대 영감과 미래 담은 NEW 오즈위고&렉시콘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가 ‘어제의 영감과 내일의 가능성으로’라는 메시지 아래 90년대의 영감과 미래를 담은 디자인의 새로운 오즈위고와 렉시콘을 선보이며 캠페인의 시작을 알렸다.

FW19 시즌 새롭게 출시되는 오즈위고(OZWEEGO)는 1998년 출시됐던 러닝화 오즈위고3의 재탄생으로, 90년대 당시 아디다스의 DNA라 할 수는 혁신적인 기술 아디프린 쿠셔닝과 미래적인 디자인을 담아 재해석됐다. 렉시콘(LXCON)도 오리지널 버전의 디자인을 바탕으로 현대적이고 모던한 감성으로 다시 태어났다.

이번에 새로운 오즈위고와 렉시콘 출시와 함께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는 아티스트 크루 'DPR 크루'와 협업했다. 남들과 다른 자신만의 개성을 중시하는 Z세대의 감성과 창의성을 여과없이 작품으로 표현해내는 DPR크루는 이번 오즈위고 캠페인의 영상 촬영, 편집, 음원까지 제작했다.

오즈위고의 캠페인 영상에 실린 DPR크루의 신곡 '그래비티'는 힙합 비트에 리듬감 넘치는 로큰롤 사운드를 가미했다. 또한 컬러풀하고 자유분방한 Z세대의 사고방식과 스타일을 대변하는 오즈위고, 렉시콘의 개성과 매력을 직관적으로 표현한다.

 

 

사진제공.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패션은 변하지만 스타일은 남는다.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