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다. 만일 이번 여름 휴가를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여행을 떠나기로 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여행 중 친구들과의 즐거웠던 순간을 보다 더 예쁘게 남길 수 있는 다양한 시밀러 룩을 제안한다.

#같은 패턴 또는 같은 컬러 시밀러 룩 스타일링

패턴이나 컬러로 포인트를 준 시밀러 룩은 쉽게 맞춰 입을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이다. 친구들과 컬러와 패턴 중 하나의 주제를 정해 각자의 개성에 맞춰 아이템을 준비해보자. 친구가 원피스를 준비했다면, 자신은 상하의 중 한 곳에만 같은 색감이나 패턴이 들어간 옷으로 맞추어 시밀러 룩을 준비하자. 만약 선택한 패턴이나 색감이 강하면 나머지 코디 아이템은 심플한 디자인과 모던한 컬러로 매치하면 보다 더 깔끔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일부의 패턴과 색감을 맞춘 시밀러 룩은 스타일링하기 쉽고 옷을 새로 살 필요가 없거나 큰 지출을 요구하지 않아 부담스럽지 않다. 통일감은 있지만 자신의 개성대로 표현하는 것이 이 시밀러 룩의 가장 큰 장점이다.

#같은 디자인 but 다른 컬러 시밀러 룩 스타일링

같은 디자인 옷에 색깔만 다르게 하여 스타일링 하는 방법 또한 쉽게 연출할 수 있는 시밀러 룩이다. 이 스타일링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동일하게 맞추게 되면 트윈 룩이 되겠지만, 한 가지 아이템만 동일하게 맞추고 나머지 아이템들은 각자 개성에 맞게 매치하면 감각적인 시밀러 룩으로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포인트 아이템으로는 큼지막한 로고가 들어간 크로스백, 볼 캡 또는 볼드 한 액세서리를 추천한다.

사진. 각 브랜드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