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에서 남는 것은 사진뿐이야!"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여성들이라면, 휴가지에서 여유를 만끽함과 더불어 SNS나 블로그 등에 올릴 멋진 사진을 찍기 위해 준비할 것이다. 일명 '인생사진'으로, 아름다운 날을 기록하려는 이들을 위해 바캉스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맥시드레스 스타일링

​바다가 있는 휴양지로의 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바캉스 대표 아이템인 맥시 드레스를 추천한다. 뜨거운 햇살이 내리쬐는 해변가에서 화이트 컬러의 맥시 드레스는 마치 반사판처럼 얼굴을 환하게 밝혀줘 인생사진을 남기는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자체 발광하는 우아한 휴가지 룩을 완성해 줄 것이다. 다만 컬러감이 모던하다면 디자인에 힘을 준 맥시 드레스를 선택해보자. 원피스와 로브, 투웨이로 연출할 수 있는 로브 스타일 원피스는 스타일리쉬한 패션감각을 뽐내기 좋다. 여기에 휴양지에서 빠질 수 없는 찰떡 아이템인 챙이 넓은 라피아 햇과 산뜻한 컬러가 돋보이는 틴트 렌즈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주자.

#바이커 쇼츠 스타일링

장시간 야외 활동으로 가볍고 편안한 스타일을 찾는다면 쇼츠를 추천한다. 소재나 디자인에 따라 페미닌한 무드는 물론 캐주얼한 스타일까지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한 쇼츠는 편안하면서도 자신만의 개성을 보여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특히, 올해 트렌드한 패션 아이템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인싸템'인 바이크 쇼츠는 하나쯤 꼭 챙겨보자. 바이크 쇼츠의 밀착력으로 몸매 노출이 꺼려진다면 오버사이즈 티셔츠를 매치해 부담감을 덜 수 있다. 여기에 컬러풀한 색감의 실을 엮어 만든 얇은 팔찌를 착용해 가볍게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다.

사진. 각 브랜드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