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휴가지에서 '패셔니스타'라는 칭호를 받고 싶다면, 평소 도전하지 못했던 컬러나 패턴을 활용해 스타일링해 보는 건 어떨까. 남들과 다른 스타일리시한 바캉스룩을 연출하기 위한 코디법을 제안한다.

#비치웨어룩

바캉스 휴양지가 해변가라면, 짧은 원피스보다 하늘하늘거리는 소재감의 맥시 드레스를 추천한다. 빅 플라워 프린트나 과감한 패턴의 맥시 드레스는 여성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시원함을 더해주는 뮬 스타일 샌들과 볼드한 느낌의 골드 액세서리를 더해주면 좋다. 더욱 특별한 비치웨어 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해변가와 어울리는 내추럴한 라피아 소재의 백을 더하면 된다.

#스윔웨어룩

서핑이나 스쿠버 다이빙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기기에 앞서 트렌디한 스윔웨어 선택은 필수다. 지난해까지 큰 인기를 모았던 래시가드나 일반적인 비키니 스타일이 지겹다면 최근 트렌드로 떠오른 레트로 무드의 스윔웨어로 눈을 돌려보자. 허리선이 높게 올라온 하이웨이스트 비키니 하의와 컬러감이 돋보이는 레터링 비키니 탑으로 구성된 레트로 비키니 스타일 수영복이나 상반되는 컬러 배색의 원피스 수영복은 편안하면서도 발랄한 무드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속이 비치는 PVC 가방으로 시원함을 더하는 한편, 비비드한 컬러의 슬리퍼를 매치해 액티브한 스윔웨어룩을 완성한다.

#트래블룩

유려한 자연 경관과 랜드마크를 자랑하는 곳에 여름 휴가를 갔다면, 화려한 패턴이나 컬러가 들어간 의상은 자칫 산만할 수 있다. 심플한 화이트 컬러의 원피스는 어떤 배경과도 잘 어울리며, 디너룩으로도 활용도가 높아 하나쯤 준비하면 좋은 아이템이 된다. 여기에 챙 넓은 라피아 소재의 모자나 가방을 매치해 이국적인 배경에 어울리는 낭만적인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핫팬츠와 통기성이 좋은 블라우스 등 실용적인 트래블룩에는 톡톡 튀는 컬러의 스트랩 샌들과 같이 화려한 원석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면 좋다.

사진. 각 브랜드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