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국내외 여행객이 늘고 있는 가운데, 최근에는 도심 근교에서 간단히 휴가를 즐기는 새로운 형태의 바캉스 ‘캠프닉’ 열풍이 불고 있다. 캠프닉은 캠핑과 피크닉이 합쳐진 신조어로, 소풍을 하듯이 도시 인근에서 가볍게 누리는 캠핑을 일컫는다.

캠프닉이 신종 여가 활동 트렌드로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진정한 휴가를 위해서는 편안함은 물론 멋스러움도 놓칠 수 없다. 캠프닉을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만들어 줄 패션 필수템을 소개한다.

여름에 가장 편하게 입고 고민 없이 코디하기 쉬운 아이템은 바로 티셔츠이다. 그 중에서도 마린룩을 연상시키는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여름을 대표하는 패션템이라 할 수 있다. 이번 여름엔 키치함이 가미된 스트라이프 티셔츠로 남들과 차별화된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여기에 패션의 완성이라 불리는 신발 또한 빼놓을 수 없다. 실내외 이동이 많은 캠프닉에선 신고 벗기에 편리한 스트랩 샌들과 야외 유해환경으로부터 발을 보호해주면서도 공기가 잘 통하는 뮬 형태의 스니커즈를 편안하면서도 쾌적한 캠프닉을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챙기자.

스타일리시한 캠프닉 룩을 위해선 액세서리도 필수 요소이다. 여름이니만큼 강렬한 컬러를 활용해 나만의 개성을 뽐내보자. 레드, 블루, 옐로우 등의 비비드한 컬러 아이템은 캠핑지를 더욱 환하게 밝혀줄 뿐만 아니라 보는 이로 하여금 경쾌한 썸머룩 연출을 가능케 한다. 톡톡 튀는 원색의 버킷햇과 캡 모자는 캠프닉 중 햇볕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줄 뿐만 아니라 스포티한 느낌을 강조하며 더할 나위 없이 실용적인 캠프닉룩을 완성시킨다.

사진제공. 각 브랜드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