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패션 공식 중 빠지지 않는 게 있다. 바로, 화이트 컬러이다. 특히 화이트 티셔츠는 스타일링 고민 필요 없이 어떤 아이템에 매치하더라도 시원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매치할 수 있다.  

#화이트 로고 티셔츠 스타일링

누구나 하나쯤 가지고 있는 화이트 로고 티셔츠는 여름에 활용하기 좋다. 특히 빅 로고가 돋보이는 티셔츠는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려 데일리룩으로 제격인 아이템이 된다. 특히 소매 부분을 롤업해 착용하면 발랄한 분위기까지 더할 수 있다. 화이트 로고 티셔츠는 특히 데님 아이템과 매치하는 것을 추천한다. 화이트 티셔츠와 데님 팬츠 코디는 불멸의 패션 공식이 아니던가. 와이드 핏의 데님 팬츠는 패셔너블한 면모와 함께 경쾌한 무드를 자아낸다. 이와 함께 전체적인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청베레모를 선택하면 산뜻한 여름 패션이 완성된다. 

 # 화이트 피케 티셔츠 스타일링

여름철 댄디한 이미지를 드러내고 싶은 남성이라면 화이트 피케 티셔츠를 주목하자. 소매 배색 디테일이 멋스러운 피케 티셔츠는 단정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을 준다. 이때 피케 티셔츠의 사이즈를 오버핏으로 입는다면 보다 영한 감각을 뽐낼 수 있으니 참고할 것. 여기에 실패율 없는 블랙 앤 화이트 룩을 시도해 보는 것은 어떨까. 심플한 디자인의 블랙진은 군더더기 없는 훈훈한 스타일을 선보이기에 안성맞춤이다. 끝으로 화이트 컬러의 스니커즈를 신으면 깔끔한 여름 코디를 마무리할 수 있다.

사진. 각 브랜드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