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의원 보좌관이 이렇게 멋있을 수가 있을까. JTBC 금토드라마 ‘보좌관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에서 주인공 '장태준' 역을 맡고 있는 배우 이정재의 패션이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극 중 이정재는 재킷과 팬츠를 각각 다른 색상으로 매치하는 콤비 수트를 주로 착용, 단조로운 수트룩에 센스를 더해주고 있다. 여기에 컬러 셔츠, 타이, 시계와 같이 포인트가 될 만한 액세서리로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더했다. 

#도시적인 포멀룩 스타일링

무더운 날씨이지만 이정재처럼 포멀하게 입고 싶다면 린넨 소재 네이비 컬러 재킷에 라이트 그레이 컬러 팬츠를 매치해보자. 상의와 하의가 다른 색상인 콤비 수트룩은 그 자체만으로 눈에 띄기 때문에 넥타이나 가방은 차분하고 무난하고 컬러로 선택하는 게 좋다. 여기에 블랙 레더 스트랩의 시계를 매치하면 세련되면서도 도시적인 분위기의 포멀룩을 완성할 수 있다.
 

#활동적인 캐주얼룩 스타일링

시원한 여름철 스타일링을 고려한다면 보다 활동적인 느낌의 캐주얼룩에 도전해보자. 베이지 컬러의 팬츠와 네이비 컬러 셔츠를 활용해 청량감을 더하는 동시에 버건디 컬러 브리프 케이스와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브라운 컬러 구두를 매치해 스타일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어두운 톤의 컬러 셔츠를 선택했다면 재킷은 팬츠와 같은 밝은 컬러를 선택하거나 좀 더 캐주얼한 느낌을 주고 싶다면 데님 팬츠를 착용하는 것도 좋다. 이때 캐주얼룩에 더욱 잘 어울리는 브라운 컬러 레더 스트랩의 시계를 착용해 스타일을 마무리해준다.

사진제공. 각 브랜드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