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러닝화 '솔 퓨리 TS'와 의류라인 '밋유데어' 캡슐컬렉션 공개

요즘 패션 트렌드인 애슬레저룩은 기능성과 일상복으로서 활용성이 동시에 고려돼야 한다. 이에 이번 시즌 리복이 FW19 애슬레저룩 완성을 위한 러닝화 솔 퓨리 TS(Sole Fury Tech Style) 출시와 함께 의류 라인 밋유데어(Meet You There, MYT) 캡슐 컬렉션을 선보였다.

브랜드에 따르면, 이번 시즌에 업그레이드 출시한 솔 퓨리 TS는 1994년형 오리지널 인스타펌프 퓨리에서 볼 수 있는 볼드한 컬러블록 및 기술적인 요소들로부터 영감을 얻었다. 밑창의 일부를 제거하는 스플릿 툴을 적용해 가벼운 착화감을 강조했으며, 뒷꿈치와 발의 앞면에 닿는 고무가 마찰력과 내구성을 제공한다. 비대칭 신발끈과 강렬한 하이퍼 컬러의 디자인은 개성 강한 솔 퓨리의 특징을 돋보이게 했다.

밋유데어 캡슐 컬렉션은 밀레니얼과 Z세대들이 지향하는 창조성(Creativity), 개별성(Individuality), 표현력(Expression)의 가치를 디자인에 반영해 스트리트 패션 감성을 연출했다. 자켓, 탱크, 브라렛, 레깅스 등 애슬레저룩 완성을 위한 다양한 제품들이 한 컬렉션에 모두 포함돼 있으며 볼드한 그래픽 디자인에 테크니컬 섬유를 적용해 스타일과 활동성을 동시에 제공한다.

리복 관계자는 “최근 편안하고 실용적인 패션을 선호하는 젊은층이 늘어나면서 업무와 일상, 운동까지 활용할 수 있는 애슬레저룩이 더욱 각광받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한 솔 퓨리 TS, 밋유데어 캡슐 컬렉션과 함께 스포티한 일상을 더욱 만끽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리복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