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철도 패셔너블하게 실용성·스타일 겸비한 여름 아이템

장마시즌, 패션에 신경쓰는 이들의 걸림돌은 쏟아지는 비다. 하늘에서 퍼붓는 빗물 탓에 옷이 쉽게 적기 마련이기 때문이다. 이럴 때에는 패션 아이템만 잘 선택하면 보다 쾌적하고 멋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올 여름 실용성과 스타일까지 겸비한 폴리에스터 소재 재킷과 숏 팬츠를 활용한 장마철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폴리에스터 소재 재킷 스타일링

높은 습도로 피부가 옷에 닿을 때의 끈적함을 최소화하고 싶다면 건조 속도가 빠른 폴리에스터 소재의 재킷을 추천한다. 스트라이프 패턴의 재킷은 블랙&화이트 컬러 조합이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해준다. 이때 컬러감이 있는 아이템을 매치해 화사한 포인트를 줘보는 것은 어떨까. 산뜻한 노란색의 미니 크로스백을 착용하면 두 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우산을 들어야 하는 장마철에 제격이다. 마지막으로 방수 기능이 탁월한 레인부츠를 신어 장마 시즌에 걸맞은 스타일링을 완성하자.

#숏 팬츠 스타일링

장마철에는 긴 바지에 물이 튀어 오염될 수 있기에 숏 팬츠를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 이와 함께 다양한 색감이 돋보이는 패턴의 상의를 매치하면 보다 발랄한 캐주얼룩을 선보일 수 있다. 여기에 비에 젖어도 문제없는 생활 방수가 가능한 PVC 가방은 투명한 재질로 시원한 느낌까지 부여한다. 끝으로 금방 물기가 마르는 고무 소재의 샌들은 접지력이 좋아 빗물로 인한 미끄럼까지 방지할 수 있다.

사진. 각브랜드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