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뉴트로 트렌드 겨냥 팬츠 컬렉션 출시

최근 뉴트로 트렌드로 패션업계가 와이드 실루엣에 주목하고 있다. 특히 와이드 팬츠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편안한 착용감까지 갖춰 성별을 불문하고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이번 시즌 트렌디한 와이드 실루엣의 팬츠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하이웨이스트 및 크롭 디자인 등 디테일을 적용해 신체적 조건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스타일리시하게 와이드 팬츠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군으로 구성했다. 

컬렉션 대표 상품인 여성용 ‘U 와이드 피트 커브 진’은 브랜드 최초로 선보이는 ‘커브드(Curved)’ 실루엣을 적용해 섬세한 곡선이 주는 부드러움을 바탕으로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한다. 

지금부터 가을까지 다양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와이드 팬츠 신상품도 내놓았다. 여성용 ‘하이웨이스트 드레이프 와이드 스트레이트 팬츠’는 일자로 깔끔하게 떨어져 오피스룩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아래로 갈수록 폭이 넓어져 마치 A라인 스커트를 연상시키는 ‘와이드 크롭 팬츠’는 체크무늬로 차분한 느낌을 더했으며, 허리 고무 밴드를 적용해 편안하다. 

남성용 ‘레귤러 피트 진’도 활동성을 고려해 착용감을 중점에 두고 실루엣을 조금 더 여유 있게 업그레이드했다. 밑위 길이와 엉덩이 둘레를 늘려 활동성을 높였고, 염색 얼룩을 최소화해 깊고 선명한 컬러를 구현했다. 100% 면 소재로 부드러운 착용감이 특징인 ‘빈티지 레귤러 피트 치노 팬츠’도 기존보다 넉넉한 실루엣을 적용했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최근 패션에 있어서도 개인의 만족감과 편안함이 중요시되면서 와이드 팬츠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지만, 체형에 따라 스타일이 크게 달라지는 실루엣인 만큼 섣불리 시도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유니클로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