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패션 해외패션
몽블랑, NASA 위치한 휴스턴서 '스타워커 컬렉션' 소개몽블랑, '스타워커 컬렉션' 출시 기념 글로벌 런칭 행사 진행
이민실 에디터 | 승인 2019.06.17 13:05|조회수 : 4106

명품 브랜드 몽블랑(Montblanc)은 최근 미국 텍사스 휴스턴의 론스타 박물관에서 ‘스타워커 컬렉션(Star Walker Collection)‘의 출시를 기념해 글로벌 런칭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런칭 행사는 인류의 첫 달 착륙 50주년을 맞이해 미 항공우주국 NASA의 본사가 위치한 도시인 휴스턴에서 열린 것이다. 

17일 브랜드에 따르면, 지구를 형상화한 커다란 블루 컬러의 돔 내부에서 진행된 런칭 행사에서는 새로운 '스타워커 컬렉션‘이 소개됐다. 우주에서 바라본 지구의 아름다움을 이야기하고 우리가 사는 푸른 별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상기시키고자 탄생된 ‘스타워커 컬렉션‘의 배경을 느낄 수 있도록 우주 체험을 재현해냈으며, 돔 내부의 천장을 통해 지구를 거울로 비춘 360도 회전 가능한 대형 이미지는 우주에서 바라보는 지구의 경이로운 순간을 게스트들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자리였다.

몽블랑 CEO 니콜라 바레츠키(Nicolas Baretzki)는 “이번 ‘스타워커 컬렉션’은 지구에서 바라보는 별이 아닌, 별에서 바라보는 지구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컬렉션”이라며, “지구를 바라볼 때의 감격으로 가득찬 우주 비행사들의 감동을 ‘스타워커 컬렉션’을 통해 간접적으로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런칭 행사에는 몽블랑 글로벌 홍보 대사인 휴 잭맨(Hugh Jackman)과 전 우주 비행사 레로이 차오(Leroy Chiao), 배우 다이앤크루거(Diane Kruger)와 찰스 멜튼 (Charles Melton)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또한 몽블랑 스타워커 글로벌 광고 캠페인의 비주얼 및 영상 작업에 참여한 한국인 일러스트레이터 최재훈도 함께 했다. 

 

 

 

사진. 몽블랑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패션은 변하지만 스타일은 남는다.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