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TAR 엔터테인먼트
조민아 일침, 악플러 헛소리들 신고하겠다
서지원 에디터 | 승인 2019.06.14 12:18|조회수 : 1616

조민아 일침, 악플러 헛소리들 신고하겠다

[셀럽inSNS] 조민아 악플러 일침

그룹 쥬얼리(Jewelry) 출신 조민아가 악플러에게 일침을 가했다.

조민아는 6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게재하며 레이노 병을 흔한 병명이라고 한 악플러들에게 일침을 가했다.

조민아는 글에서 "질병 분류 코드상 희귀성 난치질환인 루푸스 양성 소견이 나와서 추가검사를 했다. 레이노 흔하다고 ㅋㅋ거리며 악성 댓글다는 자존감 낮은 존재들. 왜 그러고 사냐. 목숨 아깝게"라고 악플러들을 비난했다.

또한 조민아는 악성 댓글을 캡처해서 신고 중이라며 "뿌린대로 거두니까 정신차리고 열심히 살아보라. 부끄럽지 않게 좀 살아라. 초라한 당신들이 아픈 나보다 더 안타깝다"고 전했다.

한편 조민아는 6월 13일 레이노병 투병 사실을 밝혔다.

레이노병은 혈관운동신경 장애를 주증으로 하는 질환으로 혈액결핍으로 손발 끝이 창백해지고 빳빳하게 굳으며 심하면 괴사가 일어나는 병이다.

[이하 조민아 SNS 글 전문]

많은 분들의 응원으로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질병 분류 코드상 희귀성 난치질환인 루푸스 양성 소견이 나와서 추가검사를 했어요. 레이노 흔하다고 ㅋㅋ거리며 이와중에도 악성 덧글다는 자존감 낮은 존재들. 왜그러고 삽니까. 목숨 아깝게. 굳이 찾아와서 블로그나 인스타 덧글로 헛소리들 하는거 캡쳐해서 신고하고 다지우고 있으니까 내공간에 와서 더럽히지 마세요. 뿌린대로 그대로 다 받으니까 정신차리고 열심히 살아봐요. 그렇게 뒤에서 남욕하는 동안에도 난 나를 위해 노력하며 건강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보란듯이 더 단단해지고 나답게 빛나질테니 부끄럽지 않게 좀 살아요. 상대할 가치없는 초라한 당신들이 아픈 나보다 더 안타깝습니다.

조민아 인스타그램

#조민아 #조민아일침 #조민아레이노병 #조민아질환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잘 쓰여진 글이 아니라 잘 이해할 수 있는 글! 멋져 보이는 패션이 아니라 멋질 수 있는 패션!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