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TAR 엔터테인먼트
안정환 자격증, 손흥민 팀 '토트넘' 감독도 할 수 있다고?
서지원 에디터 | 승인 2019.06.14 11:15|조회수 : 2577

안정환 자격증, 손흥민 팀 '토트넘' 감독도 할 수 있다고?

[TV&스타] '뭉쳐야 찬다' 안정환 A급 지도자 자격증

'뭉쳐야 찬다' 축구 국가대표 출신 방송인 안정환이 해외 프로축구팀 감독도 할 수 있는 'A급 지도자' 자격증이 있다고 공개했다.

6월 13일 첫 방송된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뭉쳐야 찬다'에서 스포츠 전설들의 좌충우돌 조기축구 도전기가 공개됐다.

'뭉쳐야 찬다'는 감독 안정환이 대한민국의 심장을 뜨겁게 만들었던 스포츠 전설들과 조기축구팀 '어쩌다 FC'를 결성해 도전하는 스포츠 예능프로그램이다.

'어쩌다 FC' 팀에는 씨름 전설 이만기, 농구 대통령 허재, 양신(神) 양준혁, 국민 마라토너 이봉주, 원조 도마의 신 여홍철, 그랜드 슬램 레슬러 심권호, 사격 황제 진종오, 최고의 파이터 김동현이 선수로 발탁됐다.

이날 방송에서 김성주는 "평소에 축구 관계자들이 나에게 많이 질타를 했다. '왜 현장에 있어야 할 사람을 예능을 시키냐'라는 말이었다. 그런데 이제 축구를 하게 됐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에 안정환은 "프로축구팀 감독도 가능한 A급 자격증을 가지고 있다. 그런데 감독을 여기서 처음으로 한다"며 "내 인생에 둘을 건들면 안되는데 그 중 하나인 축구를 건드렸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조기축구팀 'FC 새벽녘'과 곧바로 평가전에 나선 '어쩌다 FC'는 스포츠 전설이라는 수식어가 무색할 만큼 속수무책으로 무너졌다. 한 골도 넣지 못하고 0:11 참패를 당해 웃음을 자아냈다.

#안정환 #안정환자격증 #안정환뭉쳐야찬다 #안정환A급자격증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잘 쓰여진 글이 아니라 잘 이해할 수 있는 글! 멋져 보이는 패션이 아니라 멋질 수 있는 패션!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