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TAR 엔터테인먼트
이진욱, BH엔터와 전속계약..."한지민과 한식구"
서지원 에디터 | 승인 2019.06.13 23:45|조회수 : 7299

[스타가] 이진욱 BH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배우 이진욱이 이병헌, 한지민 등이 소속된 BH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BH엔터테인먼트는 6월 13일 공식입장을 통해 이진욱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진욱은 현재 OCN 주말드라마 '보이스3'에서 사건 현장을 범인의 시선으로 보는 싸이코패스 형사 도강우로 출연 중이다.

BH엔터테인먼트는 "이진욱과 함께 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자신만의 색깔을 지닌 특색 있는 배우인 만큼 더 좋은 모습으로 대중들을 찾아갈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지하고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진욱은 드라마 SBS '리턴', '너를 사랑한 시간', tvN '나인:아홉 번의 시간여행', '로맨스가 필요해 2012', 영화 '상류사회', '시간이탈자', '뷰티 인사이드', '수상한 그녀' 등에 출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였다.

한편 BH엔터테인먼트에는 이병헌, 한효주, 한지민, 유지태, 진구, 추자현, 고수, 박성훈, 박해수, 공승연, 김고은, 김용지, 박정우, 박지후, 변우석, 션리차드, 안소희, 양익준, 이지아, 이희준, 한가인, 우효광, 카라타에리카 등이 소속돼 있다.

이진욱 화보

사진. 에스콰이어 (이진욱)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잘 쓰여진 글이 아니라 잘 이해할 수 있는 글! 멋져 보이는 패션이 아니라 멋질 수 있는 패션!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