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TAR 엔터테인먼트
I.O.I 재결합설, 이번에는 구체적으로 불거졌다
서지원 에디터 | 승인 2019.06.13 18:37|조회수 : 7754

I.O.I 재결합설, 이번에는 구체적으로 불거졌다 

[뮤직가] I.O.I 재결합설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I.O.I)'의 재결합설이 또다시 불거졌다. 벌써 3번째이 거론된 'I.O.I 재결합설'이다. 

6월 13일 오전 아이오아이(I.O.I) 재결합설에 대해 구체적으로 전해졌다. 이날 솔로 데뷔를 하는 전소미(18), 그룹 '우주소녀'로 활약 중인 유연정(20)이 빠지고 9인으로 컴백한다는 것이다. 

이에 아이오아이 측 관계자는 복수매체에 "아이오아이(I.O.I) 재결합을 계속 논의 중이다. 아직 참여하는 멤버나 컴백 시기 등에 대해 확정된 것은 없다"고 전했다.

이날 전소미는 서울 마포구 합정동에서 열린 솔로 데뷔 앨범 ‘벌스데이’(BIRTHDAY) 발매 기념 간담회에서 "모르겠다"고 말했다. 

앞서 아이오아이 재결합설은 지난 2월과 4월에도 불거졌지만, 아이오아이 관계자는 "매년 많은 팬들이 재결합을 원하고 있지만 구체적으로 논의된 부분은 없다"며 부인했다.

한편 아이오아이는 2016년 Mnet '프로듀스 101'을 통해 탄생한 걸그룹이다.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강미나, 임나영, 유연정 등 총 11명으로 구성됐다.

#아이오아이(I.O.I) #아이오아이(I.O.I)재결합 #전소미아이오아이 #유연정아이오아이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잘 쓰여진 글이 아니라 잘 이해할 수 있는 글! 멋져 보이는 패션이 아니라 멋질 수 있는 패션!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