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TAR 스타가
오윤아 폭풍먹방, 숟가락 내려놓지 않았다고?
서지원 에디터 | 승인 2019.06.12 19:44|조회수 : 2403

오윤아 폭풍먹방, 숟가락 내려놓지 않았다고?

[TV픽] '수미네 반찬' 오윤아 폭풍먹방

'수미네 반찬'에서 배우 오윤아가 폭풍먹방을 선보인다. 

6월 12일 방송되는 tvN '수미네 반찬' 54회에서는 김수미가 꼽은 워너비, 오윤아가 게스트로 출연해 폭풍먹방을 보여준다. 

이날 방송에서는 마트에서 파는 순대 하나만 있으면 집에서도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순대볶음 레시피를 공개한다.

쫄깃한 순대와 갖은 채소, 당면을 듬뿍 넣어 만드는 김수미표 순대볶음은 시청자들의 침샘 자극은 물론 옛 추억까지 어루만질 예정이다.

또한 쫄깃함과 감칠맛이 일품인 꼴뚜기조림부터 더위에 지친 입맛을 돋우어줄 장아찌 3종 세트가 등장한다.

여름 대표 반찬이자 여름 김장이라 할 수 있는 ‘양파장아찌', '모둠장아찌', '오이지’ 담그기에 나서며 김수미표 장아찌 꿀팁을 소개하고, 속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영양 만점 아욱죽까지 선보인다.

특히 게스트로 출연한 오윤아는 수미표 반찬에 한 번 잡은 숟가락을 내려놓지 않는 폭풍 먹방을 선보이며 매력을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오윤아는 반찬을 배울 때마다 단 하나라도 놓치지 않겠다는 듯 질문을 쏟아내며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오윤아 #오윤아폭풍먹방 #수미네반찬오윤아 #오윤아김수미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잘 쓰여진 글이 아니라 잘 이해할 수 있는 글! 멋져 보이는 패션이 아니라 멋질 수 있는 패션!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