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TAR 엔터테인먼트
강다니엘 공개채용, 구직사이트서 가장 핫하다
서지원 에디터 | 승인 2019.06.12 14:32|조회수 : 3095

강다니엘 공개채용, 구직사이트서 가장 핫하다 

[스타&이슈] 강다니엘 소속사 공개채용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 강다니엘의 개인 소속사 공개채용이 시작됐다. 

강다니엘이 대표로 있는 커넥트(KONNECT) 엔터테인먼트는 6월 11일 각종 구직 사이트를 통해 공개채용 공고를 게재했다.

커넥트(KONNECT) 엔터테인먼트의 모집 분야는 경영지원을 비롯해 가수 매니저, 언론홍보, 콘텐츠 유통, 콘텐츠 제작, A&R, 퍼블릭 커뮤니케이션, 글로벌 사업 등 11개 부분에서 신입 및 경력자를 모집하고 있다.

공개채용 모집 마감은 6월 20일까지이며, 서류면접, 실무진 면접, 최종 면접을 걸쳐 최종 합격자를 뽑을 예정으로 전해졌다. 

해당 공고는 올라오자마자 구직사이트 TOP100의 1위에 오르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원자도 이미 수백명을 돌파한 상황인 것으로 알려졌다. 

커넥트 엔터테인먼트는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했으며 지난 5일 설립됐다.

앞서 강다니엘 측은 10일 보도자료를 통해 "강다니엘이 솔로 데뷔를 위해 서울 강남에 사무실을 마련하고 커넥트(KONNECT)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했다"고 1인 기획사 설립을 알렸다. 

커넥트(KONNECT)라는 사명에는 자신의 활동으로 대한민국(Korea)과 세계를 연결(Connect)하겠다는 포부가 담겨있다. 

한편 강다니엘은 워너원 활동 종료 후 전 소속사 LM 엔터테인먼트와의 분쟁을 이어가고 있다. 재판부는 최근 강다니엘과 LM 간 전속계약의 효력 정지를 선언했으며 강다니엘은 법원의 새로운 판결이 나오기 전까지 독자적인 연예 활동을 자유롭게 할 수 있다. 

#강다니엘 #강다니엘소속사 #강다니엘공개채용 #강다니엘커넥트엔터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잘 쓰여진 글이 아니라 잘 이해할 수 있는 글! 멋져 보이는 패션이 아니라 멋질 수 있는 패션!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