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EWS 해외패션
마이클 코어스, #MKGO 티셔츠로 뉴욕 생활고 겪는 이들 끼니 지원한다마이클 코어스, 수익금 전액 기부 #MKGO 레인보우 프라이드 티셔츠 공개
이욱희 에디터 | 승인 2019.06.10 17:06|조회수 : 12129

마이클 코어스가 뉴욕 전역에 걸쳐 생활고에 시달리고 있는 이들에게 끼니를 제공하기 위한 티셔츠를 공개했다.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는 #MKGO 레인보우 캡슐 컬렉션 중 하나인 프라이드 티셔츠가 판매될 때마다 수익금의 전액을 GLWD(God’s Love We Deliver)에 기부한다고 10일 밝혔다. 

GLWD는 뉴욕 메트로폴리탄 지역 전역에 걸쳐 기본적인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연간 180만 명의 끼니를 준비해 전달하고 있다. 

벨라 하디드와 오스틴 오기가 모델로 나선 이번 레인보우 캡슐 컬렉션은 밝고 낙천적인 느낌의 색채와 무지갯빛 디자인들이 특징으로 클래식한 실루엣과 시그니처 로고 악세서리에 에너지와 그래픽적인 요소를 더해 다양한 매력을 제공한다. 

컬렉션의 주요 제품으로는 시퀸 티셔츠 드레스, 별빛 하이탑 스니커즈, 레인보우 퀼팅 위트니 숄더백 등이 있다.

마이클 코어스는 “비영리단체 GLWD는 항상 내 마음 가까이에 있고 소중하다”며 “#MKGO 레인보우 프라이드 티셔츠 판매를 통해 그들을 도울 수 있어 되어 영광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마이클코어스 

이욱희 에디터  skyseapoet@hanmail.net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욱희 에디터

skyseapoet@hanmail.net

트렌드를 좇는 것이 이나리 트렌드를 알려주는, 트렌드를 새롭게 보는, 깊게 생각하는...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