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여름, 티셔츠 하나만 걸치고 스타일리시해 보이는 방법은 무엇일까. 이에 대한 정답은 컬러이다. 티셔츠 컬러를 활용한 스타일링만으로도 시원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섬머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청량한 스타일, 블루&화이트 컬러 

여름철을 대표하는 블루와 화이트컬러의 아이템은 보는 사람과 입는 사람 모두에게 청량한 느낌을 선사한다. 블루 컬러 티셔츠는 바캉스 무드를 자아내고, 화이트 컬러 티셔츠는 어느 하의와도 잘 어우러져 산뜻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다. 특히, 린넨 소재의 티셔츠는 시원하고 통기성이 좋아 페스티벌, 피크닉 등과 같은 야외 활동에 적합하다. 화이트 컬러 린넨 티셔츠에 블루 와이드 팬츠로 청량감 있는 분위기를 연출하고, 메탈 소재 시계와 화이트 샌들을 매치하면 세련된 나들이룩이 완성된다. 

#우아한 스타일링, 브라운&베이지 컬러

이번 SS 시즌 트렌드 컬러로 손꼽히는 베이지는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은은한 색감으로 의류부터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아이템에 적용된다. 특히 브라운, 옐로우 등 베이지 계열의 티셔츠는 차분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티셔츠를 선택할 때 라운드넥은 갸름한 얼굴형과 부드러운 인상을, 브이넥은 목이 더욱 길고 가늘어 보여 취향대로 고를 수 있다. 카멜베이지 컬러 티셔츠에 아이보리 팬츠 그리고 메쉬 포인트의 레더 백과 시계, 샌들을 매치하면 이지적이고 감각적인 룩을 여출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