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가] '300 엑스투' 마마무 눈물

‘300 엑스투’ 걸그룹 마마무가 300명 떼창러들 앞에서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

5월 24일 오후 방송된 tvN ‘300 엑스투’에는 마마무가 출연해 박력 넘치는 퍼포먼스와 시원시원한 가창력으로 300 떼창러들과 합을 맞췄다. 

이날 방송에서 팬들은 떼창 안무포인트 중 ‘마마무를 상징하는 데칼코마니를 만들어라’는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일사분란 하게 척척 맞는 호흡를 선보였다. 각 구역별로 색상이 다른 천을 가지고 좌측부터 우측으로 물결 모양 세레모니 등을 펼쳐 보이며 대규모의 응원 퍼포먼스를 방불케 했다.

특히 열정과 에너지 넘치는 300 떼창러들의 공연에 평소 털털하고 쾌활한 모습으로 무장한 마마무도 감동의 눈물을 보였다. 이를 본 팬들도 여기저기서 눈물을 쏟았다.

MC 강호동은 무대 위에서 말을 잇지 못할 정도로 눈물을 흘리는 문별에게 자신의 손수건을 건네줬다. 그 손수건이 가장 북받쳐 울고 있는 300 떼창러에게도 전해지자 신동은 “저 강호동씨 손수건 어디까지 가냐”고 웃음을 자아냈다. 

솔라는 “제 안무 중 옆을 봐야 하는 부분도 있는데 가만히 서서 정면만 보고 싶었다. 가수라는 길을 걸으면서 그 동안 정작 이렇게 떼창러분들과 함께 할 일이 없었다”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마마무(300 엑스투)

#마마무눈물 #마마무눈물300엑스투 #마마무눈물떼창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