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EWS 패션가
H&M, 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 호킨스 풀 기반 캡슐컬렉션 공개
이욱희 에디터 | 승인 2019.05.23 12:46|조회수 : 282

넷플릭스의 메가히트 TV시리즈 '기묘한 이야기(Stranger Things)'가 올 여름 시즌3 공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이 '기묘한 이야기(Stranger Things)' 캡슐 컬렉션을 선보였다. 

H&M과 넷플릭스가 협업한 이번 캡슐 컬렉션은 '기묘한 이야기 시즌3'에 등장한 가상의 마을인 호킨스의 새로운 장소 중 한 곳인 커뮤니티 풀(Hawkins Community Pool)을 중심으로, 기묘한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은 의상과 수영복 및 악세서리로 구성됐다. 

H&M은 호킨스 커뮤니티 풀과 관련된 패션 컬렉션과 캠페인에 대한 독점권을 가지며, 이를 기반으로 드라마의 스토리텔링을 패션으로 재해석했다. 이번 컬렉션은 그래픽 티셔츠, 탱크탑, 쇼츠, 플레이수트, 수영복 및 풀장 액세서리 등으로 구성되며, 드라마의 아이코닉한 1980년대 스타일과 풀장에서 보내는 여유로운 여름날에 대한 오마주를 보여준다.

브랜드 관계자는 "컬렉션 디자인은 H&M의 인하우스팀과 넷플릭스와의 협업으로 이루어졌으며 기묘한 이야기의 레트로 모던 감성을 반영한 실루엣과 블랙, 레드, 화이트의 컬러감이 특징이다"면서 "기묘한 이야기의 로고 'Stranger Things'가 장식된 제품도 다수 선보이며 컬렉션의 일부 제품은 실제 드라마에도 등장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H&M은 캡슐 컬렉션과 함께 캠페인도 선보인다. 기묘한 이야기에서 빌리 하그로브(Billy Hargrove) 역을 맡은 데이커 몽고메리(Dacre Montgomery)가 출연한다. 영국의 저명한 패션 포토그래퍼이자 디렉터인 맷 존스(Matt Jones)가 촬영을 맡았다.

 

사진제공. H&M

이욱희 에디터  skyseapoet@hanmail.net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욱희 에디터

skyseapoet@hanmail.net

트렌드를 좇는 것이 이나리 트렌드를 알려주는, 트렌드를 새롭게 보는, 깊게 생각하는...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