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는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완성되는 1,000여개의 다채로운 그래픽 티셔츠 ‘UT(UNIQLO T-Shirt)’를 통해 점차 세분화되는 소비자들의 취향에 부합하는 특별한 디자인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월트디즈니컴퍼니와의 협업 프로젝트 ‘매직 포 올(MAGIC FOR ALL)’을 통해 다양한 디즈니 캐릭터 UT를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9년 만에 돌아온 ‘토이 스토리(Toy Story) 4’ 개봉을 기념해 애니메이션 제작사 ‘디즈니·픽사(DISNEY·PIXAR)’와 콜라보레이션한 UT컬렉션을 선보였다.

‘픽사 베케이션 UT(PIXAR Vacation UT)’는 일 년 내내 화창한 날씨를 자랑하는 캘리포니아에서 보내는 여름휴가를 주제로 ‘토이 스토리’ 뿐만 아니라 ‘몬스터 주식회사(Monsters, Inc.)’, ‘니모를 찾아서(Finding Nemo)’에 등장하는 인기 캐릭터들을 UT에 담았다. 컬러풀한 색감과 유쾌한 디자인이 특징인 ‘픽사 베케이션 UT’ 컬렉션은 남성용 8종, 여성용 9종, 키즈용 6종, 베이비용 4종 등 총 27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디즈니·픽사의 애니메이션은 유쾌함과 감동적인 스토리를 바탕으로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아온 작품으로 전 세대가 편하게 즐길 수 있는 UT와 잘 어울린다”며 “’캘리포니아에서의 여름휴가’를 테마로 성인용부터 키즈, 베이비까지 전 라인업으로 출시된 만큼 이번 여름휴가 패밀리룩으로도 제격이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유니클로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