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TYLE 스타일팁
초여름 여성 나들이룩, 낮과 밤 모두 충족 '린넨 스타일링'
이민실 에디터 | 승인 2019.05.21 13:58|조회수 : 2251

낮에는 덥고 밤에는 조금 쌀쌀한 날, 화창한 날씨로 인해 나들이를 가는 이들이 많다. 이때 낮과 밤 날씨를 동시에 대비할 수 있는 패션을 없을까. 이에 린넨 소재로 연출하는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고급스러운 린넨 니트와 가디건 매치 

린넨 소재는 습기를 흡수하고 건조가 빠르며, 통기성이 좋아 여름철에 최적화된 소재이다. 자연스러운 컬러감과 소재에서 오는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로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도 가능하다. 린넨 니트의 경우 몸에 잘 달라붙지 않아 더욱 시원하다. 낮과 밤 온도 차와 실내 에어컨 등에 오래 노출될 것을 대비해 니트와 같은 톤의 가디건을 함께 매치해 보면, 감각적이면서도 한층 세련된 룩이 완성된다.

화사한 린넨 니트에 볼드한 포인트 액세서리 

린넨 니트와 가디건으로 실용적이면서도 편안한 룩이 완성됐다면, 액세서리로 더욱 완벽한 스타일링을 연출해 보자. 먼저 크고 가벼운 소재의 캔버스 백은 부담 없이 필요한 물품들을 챙길 수 있어 나들이 필수 아이템이다. 시원해 보이는 메탈 소재 시계와 큰 펜던트가 인상적인 주얼리와 함께 하면 손쉽게 포인트 스타일링을 마무리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오랜 시간 서있거나 걸을 것을 대비해 푹신한 착화감의 플랫 샌들로 활동성과 편안함을 동시에 챙기자.

사진. 각 브랜드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패션은 변하지만 스타일은 남는다.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