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TAR 엔터테인먼트
아이유, 케이크 바닥에 떨어졌지만 주워먹은 이유 (영상)
서지원 에디터 | 승인 2019.05.18 14:53|조회수 : 11303

[스타가] 아이유 팬 케이크 

가수 아이유가 대학 축제 무대에서 팬들에게 선물받은 케이크를 떨어뜨렸지만 찌그러진 케이크를 손으로 주워 먹는 귀여운 모습을 선보였다. 

지난 5월 17일 아이유는 연세대 축제 무대에서 팬들로부터 깜짝 이벤트를 선물 받았다. 전날 16일 아이유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팬들이 축하 영상과 생일 케이크를 마련한 것이다.  

팬들의 선물에 감동한 아이유는 생일 케이크를 받아 들고 있다가 실수로 떨어뜨렸다. "죄송해요" 당황한 그녀에게 팬들은 "괜찮다"고 연호했다. 

아이유는 케이크를 손으로 찍어 먹으며 "먹을게요. 감사합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아이유는 이날 자신의 SNS에 "2년 만에 달려 간 연세 아카라카. 케이크는 무대에 묻었지만 꽃다발은 소중히 간직할게요. 내가 오늘 최고로 행복한 가수였어요. #얘_행복짱"이라는 글과 함께 셀카를 공개했다.

한편, 아이유는 오는 8월 첫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tvN 새 드라마 '호텔 델루나'(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오충환)에서 고고하지만 괴팍한 델루나 호텔 사장 장만월 역을 맡아 연기 활동을 이어간다.

#아이유케이크 #아이유케이크연세대축제 #아이유케이크축제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잘 쓰여진 글이 아니라 잘 이해할 수 있는 글! 멋져 보이는 패션이 아니라 멋질 수 있는 패션!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