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TAR 스타가
미나어머니 재혼발표, '영사내' 연하남친...무슨뜻?
서지원 에디터 | 승인 2019.05.18 01:35|조회수 : 22320

[TV픽] '모던 패밀리' 미나 류필립 부부

'모던 패밀리'에서 미나 류필립 부부가 새 가족으로 합류, 첫 일상을 공개한 가운데 72세 미나 어머니의 재혼 결심이 눈길을 끌었다. 

5월 17일 방송된 MBN '모던 패밀리'에서는 백일섭, 미나-류필립, 류진의 일상이 전파를 탔다. 

이날 17살 연상연하 부부 미나, 류필립은 새 가족으로 합류했다. 류필립이 입대하기 두 달 전, 연애를 시작했다는 두 사람은 3년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 

특히 이들은 특별한 만남을 위해 집을 나섰다. 미나 어머니의 남자친구와 약속을 잡은 것이다.

2살 연하 남자친구와 3년 가까이 연애 중인 미나 어머니는 재혼을 결심하면서 류필립 어머니에게 자신의 남자친구를 소개시켜주기로 했다.

미나 어머니는 "(나한테) '영.사.내'라고 한다. 영원히 사랑하는 내 사람"이라고 남자친구를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날 류진은 미니카로 인해 아내와 갈등을 겪었다. 류진의 미니카 1000대가 집안에 숨겨져 있었던 것. 이에 아내는 충격을 받았다. 

MBN

#미나어머니재혼발표 #모던패밀리미나어머니재혼발표 #미나어머니재혼발표류필립어머니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잘 쓰여진 글이 아니라 잘 이해할 수 있는 글! 멋져 보이는 패션이 아니라 멋질 수 있는 패션!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