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TAR 엔터테인먼트
은지원 송민호, 신서유기 강식당 이어 음악으로 뭉쳤다
서지원 에디터 | 승인 2019.05.18 01:10|조회수 : 5986

[뮤직가] 은지원 솔로앨범 발표 

그룹 '젝스키스' 리더 은지원이 솔로 앨범을 발표하는 가운데 후배 가수인 송민호가 지원사격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지난 15일과 16일 이틀에 걸쳐 은지원의 솔로 앨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다고 17일 밝혔다.

YG 측은 "은지원이 추구하고자 하는 음악스타일이 정통 힙합곡이기 때문에 YG의 많은 프로듀서들과 함께 노력해 만족할 만한 결과물을 얻어 내겠다"고 전했다. 

이에 은지원의 타이틀곡은 위너의 송민호가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은지원과 송민호는 tvN ‘신서유기’와 ‘강식당’ 등 긴 시간 예능 프로그램을 함께 하며 서로가 좋아하는 음악 스타일에 대화를 나눌 시간을 충분히 가졌다고 한다. 

YG 측은 "두 사람은 좋아하는 음악이 힙합이라는 공통 분모가 있었기에 이번 타이틀곡은 마치 맞춤형 양복처럼 은지원에게 딱 맞는 음악이라는 것이 음악을 들어본 관계자들의 공통된 의견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YG는 뮤직비디오 촬영까지 마친 이번 앨범의 발매일을 조만간 공지할 계획이다. 젝스키스의 신곡 준비도 원활히 진행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YG엔터테인먼트

#은지원송민호 #YG은지원송민호 #은지원솔로앨범송민호지원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잘 쓰여진 글이 아니라 잘 이해할 수 있는 글! 멋져 보이는 패션이 아니라 멋질 수 있는 패션!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