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TAR 엔터테인먼트
최현준 아내임신, 난임으로 2년 노력했다고?
서지원 에디터 | 승인 2019.05.17 18:17|조회수 : 16031

[스타가] 최현준 아내 신소이 둘째 

그룹 'VOS' 최현준의 아내 신소이가 시험관 시술로 둘째 임신에 성공했다고 전했다. 

신소이는 5월 17일 자신의 SNS에 "오랜만이죠. 저는 시험관에 성공하여 그동안 입덧과 전쟁중이었답니다.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시험관이 되었다고 된 게 아니라서 안정기가 될 때까지 알리기 힘들었네요. 힘든 결정과 과정 속에서 행복한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어서 너무 기뻐요"라며 그간의 고충을 고백했다. 

또한 그녀는 "난임으로 고생 중인 많은 부부들께 저의 소식이 힘이 되길 바라며 응원할게요"라면서 "수발드느라 고생한 최현준씨, 최유누(최윤우)군 수고했다. 앞으로 시작이다"라고 덧붙였다.

이날 남편 최현준도 자신의 SNS에 "2년 가까이 노력 속에 드디어 둘째가 생겼어요♥ 아직도 입덧과 열심히 싸우며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아가 잘 지켜내고 있는 사랑하는 아내. 언제부턴가 무척이나 동생을 궁금해하던 우리 첫째 보물 윤우 너무 고맙고 사랑해♥"라며 "세상에서 가장 든든하고 멋진 아이 둘 아빠, 남편 될게♥ 자, 이제 오랜만에 본격적으로 아가 쇼핑을 시작해볼까?"라고 전했다.

최현준은 이와 함께 둘째 아이의 초음파 사진과 장미 꽃다발이 담긴 사진도 공개했다.

한편, 최현준, 신소이는 지난 2014년 5월 결혼, 슬하에 아들 윤우 군을 두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해 MBC 예능프로그램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 출연해 부부의 일상을 솔직히 공개, 일명 ‘최신부부’라는 애칭을 얻으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최현준아내임신 #최현준아내임신신소이 #신소이최현준아내임신 #최신부부신소이임신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잘 쓰여진 글이 아니라 잘 이해할 수 있는 글! 멋져 보이는 패션이 아니라 멋질 수 있는 패션!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