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여름, 심플한 아이템이지만 스타일링만 잘 하면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줄 수 있는 아이템이 '피켓셔츠'다. 올 여름에는 패션 키워드로도 떠오르고 있다. 이에 피케 셔츠를 활용한 남녀 스타일링 팁을 소개한다.

#남자 피케 셔츠 스타일링 

피케 셔츠는 간편하면서 손쉽게 클래식룩을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화이트나 블루 같은 밝은 컬러 바디에 라펠 디자인이 있는 피케 셔츠는 클래식 캐주얼의 매력을 어필해준다. 화이트 피케 셔츠를 선택했다면 블랙 더비 슈즈를 활용해 클래식한 느낌을 연출하거나 트렌디한 어글리 슈즈를 활용해 캐주얼한 분위기를 선보이도록 하자. 둥근 원형 프레임의 안경을 매치하면 피케 셔츠를 활용한 여름 클래식룩이 완성된다.

#‘여자 피케 셔츠 스타일링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강조하고 싶다면 핑크 같은 화사한 컬러의 피케 드레스 셔츠를 추천한다. 핑크 컬러 바디에 화이트 스트라이프가 포인트로 가미된 피케 드레스 셔츠는 발랄하면서 스포티한 느낌을 선사한다. 피케 드레스 셔츠와 함께 밝은 톤의 액세서리들을 활용해 스포티한 무드를 더욱 강조하는건 어떨까. 화이트 스트랩에 그린 포인트가 매력적인 시계는 엑티브하면서 귀여운 느낌을 자아낸다. 마무리로 발목을 감는 블랙 스트랩 샌들을 매치하면 여성스러운 느낌의 여름 캐주얼룩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 각 브랜드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