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빈클라인, 마이캘빈스 캠페인 글로벌 모델로 유아인 발탁

패션 브랜드 캘빈클라인(CALVIN KLEIN) 캠페인 'I SPEAK MY TRUTH IN #MYCALVINS'는 세계적인 슈퍼스타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전한다. 

이번에 캘빈클라인이 마이캘빈스 캠페인 ‘I SPEAK MY TRUTH IN #MYCALVINS’ 글로벌 모델로 배우 유아인을 발탁했다.

15일 브랜드에 따르면, 캠페인에서 유아인은 그의 일과 창의성의 원천은 어린 시절 그가 느꼈던 불안감을 받아 들일 수 있는 힘에서 나온다고 솔직하게 말한다.

특히 캠페인 속 유아인은 캘빈클라인 퍼포먼스 2019 봄 남성 엑스레이 트레이닝 아노락 재킷을 착용한 채 강렬하고 진지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내면의 이야기를 전하고자 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스스로를 억제하지 않고 솔직하게 표현하는 것에서 자신을 변화시킬 수 있는 힘이 생긴다고 전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해외 슈퍼스타 에이셉 라키(A$AP ROCKY), 벨라 하디드(BELLA HADID), 켄달 제너(KENDALL JENNER), 인디아 무어(INDYA MOORE), 케빈 앱스트랙(KEVIN ABSTRACT), 그리고 트로이 시반(TROYE SIVAN) 등도 함께한다.

한편, 이번 글로벌 캠페인은 마이캘빈스 #MYCALVINS 해쉬태그를 사용해 전 세계 사람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다. 

 

사진제공. 캘빈클라인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