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EWS 패션가
유니클로, 現 소비 트렌드 반영 '이너웨어와 라운지웨어 상품군' 강화
이욱희 에디터 | 승인 2019.05.14 13:21|조회수 : 4813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는 이너웨어와 라운지웨어 상품군을 강화한다고 14일 밝혔다.

시장조사 회사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유니클로의 속옷 시장 점유율은 2013년 2.2%에서 지난해 3.1%로 증가했다. 이는 최근 ‘편안함’과 ‘실용성’을 중시하는 트렌드의 확산으로 속옷에서도 디자인과 기능성 모두 만족하는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었기 때문으로 분석됐다. 

이에 유니클로는 이번 시즌 뛰어난 소재와 합리적인 가격대, 패셔너블한 디자인을 만족시키는 이너웨어와 라운지웨어 상품군을 강화할 계획이다.

유니클로의 이너웨어 상품군은 유니클로가 세계적인 섬유회사와 공동 개발한 혁신적인 소재를 적용했으며, 남성과 여성의 신체적 특징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다. 브라캡이 내장돼 속옷을 겹쳐 입을 필요 없는 브라탑의 경우에도 일상복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올해 디자인을 강화한다. 

유니클로는 이번 시즌 편안한 착용감과 개성 있는 디자인의 라운지웨어 제품들도 강화한다. 특히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여성용 라운지 원피스와 남성용 및 여성용 릴랙싱 팬츠 상품을 지칭하는 ‘스테테코 & 리라코’를 가까운 거리를 외출할 때 입을 수 있는 ‘원마일 웨어’로 제안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휴식을 중시하고 나 자신을 위한 소비를 확대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더욱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일상을 즐길 수 있도록 이너웨어와 라운지웨어 상품군을 강화한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유니클로 

이욱희 에디터  skyseapoet@hanmail.net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욱희 에디터

skyseapoet@hanmail.net

트렌드를 좇는 것이 이나리 트렌드를 알려주는, 트렌드를 새롭게 보는, 깊게 생각하는...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