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EWS 해외패션
까르띠에, '2019 여성 창업 어워드' 수상자 7명 발표
이민실 에디터 | 승인 2019.05.09 13:11|조회수 : 270

글로벌 패션 브랜드 까르띠에는 샌프란시스코 포트 메이슨 예술 문화 센터(Fort Mason Center for Arts & Culture)에서 개최된 '2019 까르띠에 여성 창업 어워드' 수상자 7명을 발표했다고 9일 밝혔다. 

브랜드에 따르면, 7명의 수상자는 미화 10만 달러의 상금을 받게 되며, 14명의 결선 진출자들은 미화 3만 달러를 받게 된다. 또한 14명 결선 진출자들은 미디어 노출, 국제적인 전문 네트워크 구축 기회와 인시아드(INSEAD) 최고 경영자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혜택도 누리게 된다.

까르띠에 인터내셔널 CEO 시릴 비네론(Cyrille Vigneron)은 "까르띠에는 까르띠에 여성 창업 어워드와 함께 여성 기업가들을 후원하는 메종의 헌신과 여성의 권한 증진을 향한 열정을 바탕으로 여성들이 자신의 목소리를 내고 아이디어를 표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한다"고 전했다. 

이어 "이들의 호기심과 대담함, 개방성은 메종의 문화에 깊이 뿌리내린 가치를 반영한다"며 "이러한 여성들의 커뮤니티는 세상의 다양성을 보여줌으로써 우리에게도 영감을 줘 여성들을 도와 이들이 꿈을 이루고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까르띠에는 지난 2006년부터 인시아드(INSEAD) 비즈니스 스쿨 및 맥킨지 앤 컴퍼니(McKinsey & Company)와 협력해 지속 가능한 재정 능력과 사회적 영향력을 보유한 창의적인 신생 기업의 여성 경영자들을 후원해 왔다. 

사진제공. 까르띠에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패션은 변하지만 스타일은 남는다.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