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EWS 패션가
韓 패션 미래 찾는 'K패션오디션' 열린다한국패션산업협회, 미래 한국 패션산업 성장동력 찾는 'K패션오디션' 개최
이욱희 에디터 | 승인 2019.05.02 13:25|조회수 : 750

한국패션산업협회가 미래 한국 패션 산업의 성장 동력을 찾는 'K패션오디션‘을 연다. 

2일 협회에 따르면, 'K패션오디션‘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패션산업협회가 주관하는 글로벌 브랜드 육성 및 기반 조성 사업이다.  

그간 각각의 단일 사업으로 운영해오던 ‘대한민국패션대전’, ‘인디브랜드페어(국내수주전시회)’, ‘월드스타디자이너 프로젝트(글로벌 세일즈 마케팅 지원)’, ‘르돔 쇼룸 비즈니스 지원’ 등이 올해부터 'K패션오디션‘으로 통합됐다. 

‘K패션오디션’은 브랜드 론칭 초기 단계의 신진 디자이너부터 국내·외 비즈니스 성장을 희망하는 기성 디자이너까지 단계별 맞춤 프로그램을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정부-민간 매칭펀드 형태의 사업으로서 비즈니스 지원금을 지원하고, 협업 사업을 위한 피칭 프로그램에 직접 참여한다. 

협회 측은 "‘K패션오디션’은 글로벌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육성 위해 정부와 기업이 함께 나섰다"며 "조직위원장인 에프앤에프 김창수 대표를 필두로 국내 대표 10개 패션 대기업들이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전했다. 

한편, ‘K패션오디션’의 첫 번째 행사로 오는 5월 8~9일 양일간 SETEC에서 B2B2C 전시회인 ‘K패션오디션·트렌드페어(전 인디브랜드페어)’가 개최된다. 

 

사진제공. 한국패션산업협회 

이욱희 에디터  skyseapoet@hanmail.net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욱희 에디터

skyseapoet@hanmail.net

트렌드를 좇는 것이 이나리 트렌드를 알려주는, 트렌드를 새롭게 보는, 깊게 생각하는...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