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치, 저소득 청소년 후원 이니셔티브 '드림 잇 리얼' 팟캐스트 론칭

패션 브랜드 코치가 차세대 지원 사업으로 저소득 청소년을 후원하는 이니셔티브 '드림 잇 리얼(Dream It Real)'의 팟캐스트를 론칭했다. 

25일 브랜드에 따르면, 2016년 포브스 '30 Under 30(영향력 있는 30세 이하 리더 30인)'로 선정된 작가 겸 편집자 헤벤 니가투(Heben Nigatu)가 진행하는 이 팟캐스트 시리즈에는 셀러브리티, 생각의 리더들, 영감을 주는 젊은이들이 출연해 그들 자신과 미래에 대한 꿈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첫 번째 에피소드는 가수 겸 배우이자 코치 글로벌 모델 셀레나 고메즈(Selena Gomez), 배우 겸 프로듀서이자 코치 남성의 글로벌 모델 마이클 B. 조던(Michael B. Jordan), 배우 메이지 윌리엄스(Maisie Williams)와의 인터뷰로 구성된다.

다음으로는 배우 겸 작곡가 벤 플랫(Ben Platt), 코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스튜어트 베버스(Stuart Vevers)가 출연할 예정이다. 또한 가수, 댄서 겸 아티스트로 꿈을 키워나가는 로스앤젤레스 출신의 틴에이저 로레스야(Lesseya)를 비롯해 영감을 주는 젊은이들에 대한 이야기도 매회 함께 공개된다.

코치의 글로벌 마케팅 책임자 카를로스 베실(Carlos Becil)은 “진솔한 대화를 통해 생각을 자극하고 영감을 불어넣는 드림 잇 리얼 팟캐스트 시리즈를 론칭하게 돼 기쁘다”면서 "우리의 목표는 젊은 사람들에게 계속 힘을 실어주고, 그들이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며, 그들이 생각하는 세상을 만드는데 필요한 자신감을 갖도록 도와주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는 것"이라고 전했다.

드림 잇 리얼 팟캐스트 시리즈는 매주 수요일에 공개되며 Apple Podcast, Spotify, Google Podcast 및 기타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사진제공. 코치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