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청바지 밖에 없어."  기본 패션 아이템인 청바지가 간단하고 편안한 룩만을 연출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오산이다. 청바지를 어떤 아이템과 매치하느냐에 따라 스타일리시한 룩을 충분히 연출 가능하다. 올 봄, 여성 스타들의 패션을 통해 청바지로 스타일리시하게 코디하는 법을 소개한다.  

#김보라

오버사이즈 핏 티셔츠와 청바지 매치로 풋풋한 데님룩을 연출할 수 있다. 배우 김보라는 심플한 로고 프린팅이 돋보이는 화이트 티셔츠에 디스트로이드 진으로 상큼한 분위기를 선보였다. 여기에 핑크색 앵클 부츠를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정려원

프린트 티셔츠와 청바지에 자켓을 매치하면 감각적인 룩이 탄생한다. 배우 정려원은 로고 프린팅 화이트 티셔츠에 레트로 스타일의 디스트로이드 진을 매치해 심플한 캐주얼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가벼운 자켓으로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더했다. 또한 트렌디한 아이템인 미니 백을 포인트로 감각적인 패션을 완성했다. 

 

#윤세아

청바지에 윈드브레이커를 매치하면 봄 나들이룩에 제격이다. 윤세아는 화이트 티셔츠, 청바지, 청키슈즈를 매치해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한 캐주얼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라임 컬러의 윈드브레이커를 착용해 감각적인 패션을 완성했다.

#김보라패션 #정려원패션 #윤세아패션 #청바지패션 #데님룩 #봄청바지데님룩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