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통령'으로 유명한 가수 장문복이 오는 5월 아이돌로 정식 데뷔한다.

4월 15일 소속사 오앤오엔터테인먼트는 장문복이 신예 4인조 보이그룹 오앤오보이즈(가칭) 멤버로 오는 5월 정식 데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과거 Mnet ‘슈퍼스타K2’와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해 속사포랩을 선보여 '힙통령'으로 화제를 모은 장문복이 아이돌로 데뷔한다. 

장문복이 합류하는 오앤오보이즈는 ‘프로듀스 101’ 시즌2에 함께 출연했던 성현우, 윤희석 그리고 JTBC '믹스나인' 선공개 영상에서 비주얼로 주목받았던 이휘찬까지 총 4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이들은 지난해부터 오앤오보이즈로 팬사인회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팬들과 만나고 있다.

오앤오보이즈는 지난 14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5월 출격을 예고하는 선곡표 이미지를 게재하며 팬들에게 가장 먼저 데뷔 소식을 전했다.

데이브레이크, 뷔(V), 헤이즈, 요조의 노래를 각각 한 곡씩 추천한 오앤오보이즈는 가수들의 앞 글자를 하나씩 따서 ‘데뷔해요’라는 메시지를 만들었다. 

한편 장문복은 2017년 '프로듀스 101' 시즌2 초반에 '힙통령'으로 불리며 강력한 1위 후보로 꼽혔지만 최종 순위 27위로 마감했다. 이후 예능 프로그램에 잇단 러브콜을 받았다.

2017년 11월 성현우와 듀엣곡 '겁먹지 마'를 발표하며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지난해 3월에는 첫 번째 미니앨범 '핍스'(Peeps)를 냈다. 

사진제공. 오앤오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