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TAR 엔터테인먼트
'베이비복스' 출신 이희진, '으라차차 와이키키2'에 출연...김선호와 호흡[TV미리보기] 으라차차 와이키키2
서지원 에디터 | 승인 2019.04.15 12:19|조회수 : 140

걸그룹 '베이비복스' 출신 배우 이희진이 '으라차차 와이키키2'에 출연한다. 

JTBC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은 14일 방송에서 김선호와 '연상녀' 이희진의 은밀하고 위험한(?) 만남이 공개된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에는 우식과 미영(이희진 분)의 은밀한 접선이 담겨있다. 선글라스에 마스크까지 풀장착하고 미영의 집에 입성한 우식. 겁에 질린 눈빛으로 경계를 늦추지 않는 우식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진 사진 속 활을 든 미영의 남편(김광식 분)의 포스가 심상치 않다. 홀딱 젖은 우식의 몰골이 험난한 하루를 예고하는 가운데, 정체 모를 봉투까지 건네며 모종의 거래를 나누는 우식과 미영의 수상한 관계도에 궁금증이 쏠린다.

‘으라차차 와이키키2’ 제작진은 “하는 일마다 자꾸만 꼬이는 불운의 사나이 우식의 하루가 짠내 나는 웃음을 선사한다"며 "부부로 특별출연해 웃음을 증폭할 김광식, 이희진의 활약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으라차차와이키키2 #으라차차와이키키이희진 #베이비복스이희진 #김선호이희진 

사진제공.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잘 쓰여진 글이 아니라 잘 이해할 수 있는 글! 멋져 보이는 패션이 아니라 멋질 수 있는 패션!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