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픽] 미운 우리 새끼

'미우새' MC 서장훈이 결혼에 대한 후회가 간접적으로 언급돼 눈길을 끈다. 

지난 4월 14일 오후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우 이태란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날 MC신동엽은 이태란의 절친이자 미혼인 배우 김혜수, 김민정을 언급하며 "싱글인 두 분에게 결혼을 추천하는 편이냐"라는 물었다. 

이에 이태란은 "신기한 게 만나면 결혼 이야기는 안 하게 된다. 지금도 충분히 멋있는 사람이다. 혼자 사는 게 외롭지 않으면 결혼을 하지 않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다"며 결혼을 적극 권장하진 않는다고 답했다. 

서장훈이 "그럼 결혼을 후회해 본 적 있냐"고 묻자 이태란은 "다들 결혼을 후회해본 적 있지 않냐"라고 서장훈에게 되묻다가 깜짝 놀라며 당황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신동엽은 "지금 서장훈 보다가 깜짝 놀랐다. 이 장면 개인소장 할 거다"라며 박장대소 했다.

당황한 이태란을 위해 서장훈은 "공식적으로 후회하게 됐다"고 이혼을 간접적으로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태란은 신혼 초 남편이 할리우드 배우 이완 맥그리거의 분위기를 닮았다고 소개한 바 있다.

결혼 6년차인 이태란은 "콩깍지가 벗겨질 때도 됐다. 요즘도 남편을 보면 설레냐"는 MC의 질문에 "그럼 못산다"고 솔직히 답했다. 그러면서 "계속 설레면 사람은 죽는다. 지금은 그냥 편해서 좋다"고 덧붙였다.

#서장훈결혼 #서장훈결혼후회 #서장훈결혼후회언급 #서장훈오정연결혼후회 #서장훈미우새 

사진. SBS '미운 우리 새끼'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