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TAR 엔터테인먼트
'잔나비' 최정훈, 고무 호스로 찬물샤워 등 상상초월 '짠'나비 일상[TV미리보기] 나 혼자 산다
서지원 에디터 | 승인 2019.04.12 12:30|조회수 : 9355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제작진은 오는 12일 방송에서 밴드 '잔나비'의 보컬리스트 최정훈의 반전 일상이 그려진다고 밝혔다. 

잔나비는 각종 음원 차트를 석권하는 것은 물론 많은 공연을 전석 매진시키며 사랑받고 있는 대세다. 그런 그들을 이끌고 있는 리더이자 보컬, 최정훈이 이제껏 어디에서도 만나볼 수 없었던 리얼한 모습을 공개한다. 

잔나비의 지하 작업실에서 생활하고 있다는 최정훈은 보헤미안 못지 않은 힙(hip)한 라이프 스타일로 신선한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정훈은 지하실에서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가습기 2대와 환풍기 가동은 필수, 온몸 구석구석을 격렬하게 씻는 것은 물론 웰빙이 아닌 생존을 위한 요가를 선보이는 등 독특한 방법을 전수한다.

특히 무대 위에서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받았던 대세 뮤지션의 모습과는 달리 어딘가 묘하게 짠내를 유발한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화장실이 없어 공용 화장실에서 고무 호스로 찬물 샤워를 하며 입김을 내뿜는 등 상상을 초월하는 모습으로 ‘짠’나비에 등극했다고 해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사진제공. MBC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잘 쓰여진 글이 아니라 잘 이해할 수 있는 글! 멋져 보이는 패션이 아니라 멋질 수 있는 패션!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