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는 이번 시즌 최근 패션 트렌드로 부상한 ‘뉴트로’ 감성과 봄의 상징 ‘꽃 장식’을 적용한 다채로운 ‘스테이트먼트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 컬렉션은 밀레니얼 타겟으로 볼드 컬러부터 비비드 블룸, 메탈릭 블룸까지 총 3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크록밴드™ 플랫폼 볼드 컬러 슬라이드

‘크록밴드™ 플랫폼 볼드 컬러 슬라이드’는 기존 ‘크록밴드™ 플랫폼 슬라이드’에 팝한 컬러 조합을 매치해 뉴트로 감성을 더했다. 다소 밋밋할 수 있는 하얀색 베이스에 은은한 네온 컬러를 적용하면서 절제된 컬러감을 완성했으며, 약 4cm 높이의 플랫폼 아웃솔은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블랙과 화이트 총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볼드 컬러 컬렉션은 ‘크록밴드™ 플랫폼 클로그’ 제품으로도 만나 볼 수 있다.

 크록밴드 플랫폼 비비드 블룸 클로그

미국 색채 연구소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 ‘리빙 코럴(Living Coral)’을 착안한 ‘크록밴드 플랫폼 비비드 블룸 클로그’의 멜론 컬러는 데일리 룩에 포인트를 더한다. 비비드 블룸 컬렉션은 키즈 제품으로도 출시돼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클로그, 슬라이드, 플립 형식 중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클래식 메탈릭 블룸 클로그

‘클래식 클로그’에 메탈릭 꽃 장식을 적용한 ‘클래식 메탈릭 블룸 클로그’는 최상의 편안함과 동시에 크록스 스타일에 익숙한 소비자들에게 신선하고 세련된 매력을 선사한다. 크로슬라이트(Croslite™) 폼을 적용한 ‘스테이트먼트 컬렉션’ 제품들은 편안함을 선사함과 동시에 포인트가 되는 컬러 및 장식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