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EWS 패션가
W컨셉, 팝업 스토어서 라이브 방송 '패션 온 에어' 진행
이민실 에디터 | 승인 2019.04.09 12:03|조회수 : 18255

디자이너 편집숍 W컨셉이 오는 4월 27일과 28일 양일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성수동 S팩토리에서 오프라인 팝업 행사 ‘W컨셉 라이브: 패션 온 에어(FASHION ON AIR)’를 진행한다. 

9일 편집숍에 따르면, ‘W컨셉 라이브: 패션 온 에어’는 W컨셉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주요 단독 브랜드의 19 S/S 신규 컬렉션과 익스클루시브 제품은 물론, 온라인에서만 선보여졌던 W컨셉만의 차별화된 컨텐츠를 오프라인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자리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 참여하는 패션 스토리텔러는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인스턴트펑크(INSTANFUNK)의 디자이너이자 많은 셀럽의 스타일을 담당하고 있는 김지혜, 오아이오아이(O!Oi) 디자이너 정예슬, 쌀롱드쥬(SALONDEJU) 디자이너 안성주까지 총 네 명이다. 방송인으로 새 출발을 알린 정재호가 MC로 참여한다. 

특히 행사장에서는 유명 스타일리스트이자 유튜브 채널 ‘슈스스TV’ 한혜연에게 퍼스널 스타일링을 받을 수 있는 메이크오버 프로젝트가 진행된다.

한편 W컨셉 앱을 설치한 유저라면 누구나 입장 가능한 이번 행사의 참여 방법은 사전 예약과 현장 등록 두 가지로, 사전 예약 시 쇼핑 지원금 100만 원을 받을 수 있는 기회와 함께 W컨셉 2019 에코백과 현장 즉시할인 쿠폰, 그리고 오픈 전 안내 발송을 받을 수 있다. 사전 예약은 오는 4월 21일까지다. 

 

사진제공. W컨셉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패션은 변하지만 스타일은 남는다.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