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EWS 패션가
"만우절에 다비치안경서 거짓말하면 마마무 렌즈가 1만원"다비치안경, 4월 1일 하루간 '만우절 거짓말 이벤트' 진행
이민실 에디터 | 승인 2019.04.01 13:09|조회수 : 2106

다비치안경체인(이하 다비치안경)이 4월 1일 만우절을 맞이해 매장에 방문해서 거짓말을 하면 팩렌즈 ‘뜨레뷰(TREVUES)’를 만원에 선사하는 ‘만우절 거짓말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비치안경에 따르면, 이번 만우절 거짓말 이벤트는 다비치안경을 찾은 고객들이 작은 거짓말로 유쾌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기획했다.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거나 욕설, 미풍양속 저해 등에 해당하는 거짓말은 해당되지 않는다.

이번 이벤트는 만우절 하루 동안 다비치마켓에서 만우절 쿠폰을 다운받은 고객이 매장에 방문해 거짓말을 하면 마마무의 팩렌즈로 유명한 ‘뜨레뷰’ 콘택트렌즈를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최대 6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단, 다비치안경의 안경사가 이벤트 참여를 인지할 수 있는 수준의 유쾌한 거짓말이면 참여 가능하다.

다비치안경 관계자는 “마마무 렌즈인 ‘뜨레뷰’는 실리콘 하이드로겔 소재로 산소투과율이 높아 장기간 착용해도 피로도가 낮으며 UV차단까지 되어 눈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며 “특허받은 기술로 렌즈에 색소를 침투시켜 눈에 직접 닿지 않아 안정적이고 색소 침착으로 인한 부작용을 감소시킨 게 특징이다”고 전했다.

이어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유쾌하면서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만우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이벤트인 만큼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즐거운 하루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다비치안경은 만우절 이벤트를 놓친 고객을 위해, ‘마마무가 쏜다’ 쿠폰 발행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다비치안경의 전속 모델인 마마무 멤버들이 각각 선택한 뜨레뷰 렌즈를 4월 한 달, 주차 별로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다비치안경

사진제공. 다비치안경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패션은 변하지만 스타일은 남는다.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