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TYLE 스타일팁 SF20
나만의 봄 트렌치코트룩 '액세서리 포인트' 활용법
이민실 에디터 | 승인 2019.04.01 12:42|조회수 : 2217

스타일리시한 봄 패션의 잇 아이템 중 하나인 트렌치코트, 그 자체만으로 멋스러운 느낌을 자아내기 때문에 스타일링이 거의 필요없다. 하지만, 남들과 다른 트렌치코트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여기를 주목하자. 다양한 액세서리를 활용해 나만의 트렌치코트룩 느낌을 연출해보자. 

#더블 트렌치코트 스타일링 

더블 트렌치코트는 클래식한 디자인이 많다. 견장이나 벨트가 달려있는 것이 대부분이라 포멀한 연출에 주로 활용한다. 하지만 올 봄엔 포멀함에서 탈피한 더블 트렌치코트의 새로운 스타일링에 주목해보자. 봄과 어울리는 핑크 색상의 더블 트렌치에 진과 스니커즈를 매치하고, 팝한 컬러감이 눈에 띄는 스카프를 활용하면 캐주얼룩 스타일 더블 트렌치코트가 완성된다.

#베이지 트렌치룩 스타일링 

트렌치 제품 중 가장 많은 컬러는 아마 베이지일 것이다. 베이지 색상은 다른 어떤 색상의 아이템과 매치해도 잘 어울리며, 무난한 스타일링 연출을 가능케 한다. 하지만 여기까지는 평범하고 심심한 스타일에 그칠 뿐이다. 한 걸음 더 나아가 개성이 돋보이는 컬러 아이템을 활용해보자. 가방, 신발 등 모든 액세서리에 컬러를 부여하면 중구난방 어지러운 룩이 만들어지기 십상이다. 강렬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뽐낼 수 있는 레드 컬러 슈즈 하나면 세련되면서도 활기찬 에너지가 가득한 트렌치룩을 완성할 수 있다. 

사진. 각 브랜드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패션은 변하지만 스타일은 남는다.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